향기나는 일상

레몬밤차맛 어떤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레몬밤차맛 어떤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로즈마리♡ 2018. 7. 6. 22:48


레몬밤차맛 어떤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몬밤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정보 입니다. 레몬밤차 알아보시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많은 허브 종류중에 레몬밤은 어떤 맛인지 궁금한 분들께 정보 나눕니다. 저는 티를 평소에 즐겨 마셔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두고 차잎을 우려서 먹곤 했습니다. 그러다 속도 편하고 향도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드는 티를 발견했는데 바로 레몬밤 입니다. 그런데 매일 차잎을 우리고 거르고 하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저는 오늘 누구나 간편하게 다양하게 활용하고 섭취할 수 있는 레몬밤 추출분말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팔레오의 제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2000여년이상 재배가 되어온 꿀풀과의 다년초 식물인 레몬밤은 예로부터 꽃이 꿀이 많아 꿀벌을 불러모은다 하여 라틴어로 꿀벌을 뜻하는 멜리사 라고도 불립니다. 




오랜된 역사가 있는 식물로, 약초로서의 가치가 향유의 버금간다고 하여 밤(BALM)을 붙여 레몬밤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상쾌하고 은은한 레몬향이 고대에는 입욕제로도 사용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허브테라피와 허브차, 향신료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들어서는 로즈마린산의 함량이 높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 주목 받고 있어요. 레몬밤에는 로즈마린산 이외에도 타닌, 루틴,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그리고 마그네슘과 칼슘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레몬밤을 마시면서 매번 우리는게 번거로운것이 불편해서 근래 분말 형태로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말로 되어 있어 차로 마시거나 고기나 생선 요리에 향신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활용도 면에서 차잎보다 분말이 훨씬 나아요. 팔레오는 구석기시대의 식습관을 모티브로 하는 로우푸드를 지향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입니다. 





원료의 수입부터 제품의 생산, 보관 및 관리는 물론 출고까지 자체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관리하고 있어서 더욱 안전하고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학자의 허브티라고 불리는 레몬밤차는 실제로 유럽학자들이 즐겨마시는 차로 유명합니다. 현재까지도 학업에 집중하는 유럽인들이 꾸준히 마시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물대신 레몬밤을 마시고 있는데요. 





식 후 한잔씩 마시는 유럽인들이 아주 많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레몬밤 분말은 우유, 요거트, 탄산수, 사이다 뿐만 아니라 샐러드에 첨가해 과채의 풍미를 더해 섭취도 가능하고, 요리에도 활용 가능합니다. 평소 차잎으로 마시던 것이 불편할때 분말 형태로 더 다양하게 자주 섭취해 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포스팅은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제품관련 더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 등은 하단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